본문 바로가기
토론토/맛집

[토론토 카페] 설빈 Sul Bean

by happytor 2019. 7. 10.

요즘 토론토에서 한국식 팥빙수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몇 군데 생겼습니다. 주로 노스욕에 있는데 오늘은 노스욕에서도 더 위에 있는 H Mart 안에 있는 설빈을 다녀온 후기를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불편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자가용을 이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주소】 9737 Yonge St, Richmond Hill

【가는 법】 Yellow Line: Finch Station → Viva Blue 버스 타고 Yonge / Weldrick Walk에서 하차 후 7분 

【영업시간】 월, 수, 금~일 오후 12:00 ~ 오후 9:30 (H Mart 영업시간 - 오전 8:30 ~ 오후 11:00) (화, 목 휴무)

 

H Mart의 푸드코트 안에 있습니다.

 

메뉴에는 '설빙'이라고 표시되어 있지만 '설빈'이라고 합니다. 한국에 있는 설빙 아닙니다. 하지만 한국에 있는 설빙과 거의 흡사한 메뉴를 판매합니다. 대표적으로 인절미 설빙과 인절미 토스트가 있습니다. 커피와 티, 슬러쉬 종류도 파는데 제가 간 날에는 슬러쉬가 준비되지 않았다고 해서 빙수만 시키게 되었습니다.

 

메뉴를 시키면 진동벨을 줍니다. 푸드코트 안에 있는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됩니다.

 

진동벨 디자인도 우리가 아는 그 브랜드를 생각하게 됩니다. 

 

정수기가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가게에서 주는 종이컵으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오후에 가서 그런지 주변에 빙수를 먹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인절미 설빙(S), $9 입니다. 인절미 설빙과 팥 인절미 설빙, 망고 빙수가 많이 나간다고 합니다. 모든 빙수에는 S, M, L 별로 가격과 크기가 다릅니다. 센스 있게 앞 접시를 인원수별로 줬습니다.

 

1~2명이 먹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연유를 그냥 뿌리면 밖으로 다 새기 때문에 공간을 만들고 뿌리든가 각자 앞접시에 덜은 후 조금씩 뿌려먹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작은 사이즈 인절미 설빙을 시키고 텍스 포함된 가격으로 $10.17이 나왔습니다.


평점: ★★☆

재방문 의사: △

감상: 처음에는 맛있다가 나중에는 얼음만 남아서 싱겁게 느껴집니다. 아마 팥 인절미를 시켰다면 조금 더 맛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위치도 제 집에서는 먼 편이라 또 가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댓글